니세코이 ova2화 귀염터지는 성우들 연기

안녕하세요. 모에영입니다.

 

 

니세코이 ova 2화가 엇그제 나왔죠


 차근차근읽어주세요.

 

개요

1. 니세코이 ova 2화 간략 감상

 

 

 

 

 

1. 니세코이 ova 2화 간략 감상

 

 

 

 

 

 

니세코이 ova 2화가 방영됬다길래 서둘러 챙겨봤죠. 그랬더니 마리카의 점원 모습이 나오죠. 덜렁거리는 모습도 귀엽네요.

 

 

라쿠와 치토게의 메뉴를 내오는데 마리카가 장난치는게 보여서 재밌네요. 치토게는 마성의 마리카에게 큰소리 못하고 결국 포테토 하나만 먹게되는데... 

 

화내는 마리카도 귀엽습니다.  그 와중에 은근 마리카도 가슴이 있네요. 평소에 하늘하늘한 옷만 입어서 숨겨졌던 마리카의 가슴이 의외로 크단걸 알게됨! 

 

 

치토게만 초대했는데 치토게가 새해인사 가자고 친구들을 다 불러버렸어요. 덕분에 리쿠는 일어나자마자 눈호강 하네요.

 

 

알콜함유 초콜렛 먹고 취한 치토게.. 표정으로 보아 그녀는 만취상태임이 틀림없다...

 

 

만취상태인 마리카... ? 마리카 머리카락이 작붕인거같은데.. 착..각인가.. 마리카 머리카락 길었죠? 자른거 아니죠 그쵸?

 

히로인들이 전부 취했습니다.. 리쿠군을 잡아먹으러 성큼성큼 다가오네요. 이 복받은 놈! 리쿠!

뭐 이로써 ova 2화 감상을 완료했는데요. 안그래도 성우가 다들 귀여운연기를 잘하긴 했지만 ova 2화에서 취한 연기는 진짜 다들 너무 귀엽게 잘한거같아요. 마리카가 취했을 때 가장 현실성있게 다가오는.. 술취하면 보통 저렇게 귀엽게는 잘 안되는데.. 여친에게 저런 귀여운 술버릇이 있으면 복받은 놈일 겁니다.

 

ova 2화 까지 감상완료했는데 ova가 몇화까지 나올지 모르겠지만 본편보다 더 재밌네요. 니세코이 2기도 확정이라고 발표했던데 바로 다음분기에 방영 해줬으면 좋겠어요. 치토게 마리카 오노데라 모두 긔엽단 말이죠. 좀더 날 모에하게 해줄 히로인이 필요하다 이거에요! 모에 진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