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세코이_하나자와 카나 성우를 알아보자

안녕하세요. 모에영입니다.

 

 

오노데라는 정의!


 차근차근읽어주세요.

 

개요

1. 니세코이에서의 하나자와 카나

 

 

니세코이

 

 

1. 니세코이에서의 하나자와 카나

 

 

 

 

 

하나자와 카나를 보러 니세코이를 정주행하려구요. 개인적으로 하나자와 카나와 카야노 아이 성우들이 좋아서 두 사람이 나왔었던 애니는 웬만하면 챙겨보고있죠. 그 중하나가 니세코이라는 작품이에요. 니세코이에서 하나자와 카나 성우가 오노데라라는 성우를 연기했어요. 오노데라 같은 경우 하나자와 카나의 특유의 목소리가 그대로 실려있어서 바로 알아봤죠. 

 

하나자와 카나의 연기력이나 몰입력이 상당히 좋은거같아요. 성우인데다 목소리도 튀는 편이어서 웬만한 애니에서 하나자와 카나의 목소리구나 하고 알아들을 수 있을정도죠. 라디오 찍는거 보면 하나자와 카나 성우 자신도 능글능글 맞고 밝고 장난 좋아하는 여성이란 느낌이 있어서 라디오 방송하면 분위기도 살고 재밌기도 하더라구요.

 

그럼 정작 니세코이에서의 하나자와 카나는 어땟나 정리를 해보죠. 하나자와 카나 성우의 개성을 충분히 못살리는 캐릭인것 같다가 니세코이에서의 첫인상이었어요. 오노데라같은 캐릭터보단 `마기'에서처럼 좀 밝고 순수한 캐릭터지만 장난기 넘치는 그런 캐릭터를 연기할 때 하나자와 카나의 매력이 터지는 부분이다 싶더라구요.

 

게다가 하나자와 카나하면 이미 엄청 유명한 성우이기 때문에 웬만한 사람들은 하나자와 카나 성우인지 알아보고 그 성우의 기본적인 이미지가 심어져 있어서 캐릭터에 반영되기도 해요. 그런면에서 볼 때 니세코이의 오노데라역을 하나자와 카나가 한건 조금 실수가 아닌가 싶네요. 하나자와 카나 성우의 이미지에 겹쳐서 오노데라가 장난칠거같고 능글능글할거같고 그러거든요.

 

 

 
 

 그래요. 개인적으로는 오히려 하나자와 카나 성우는 오노데라 역보다는 치토게 쪽에 더 가까운 성우이미지에요.  굳이 따지자면 치토게쪽이란거고 기존 치토게 성우가 상당히 잘 해줬긴하죠. 여러분도 하나자와 카나 성우 좋아하시는 분들 많을 거같은데요. 저처럼 하나자와 카나가 나왔던 작품중 유명한 것만이라도 챙겨봐보세요. 진정한 애니덕후라면 성우들도 웬만큼은 다 알고 있어야 더 재밌게 감상할 수 있기 때문이죠. 성우 한명한명의 이미지가 캐릭터에 덮어씌워지기 때문에 성우도 결코 무시할게 못되요. 여러분도 즐거운 애니 생활 하시기바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