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시 내 청춘 러브코메디는 잘못됐다를 정주행해보자

안녕하세요. 모에영입니다.

 

 

말 많은 명작을 정주행하려 합니다


 차근차근읽어주세요.

 

개요

1. 갓치만 어록

 

 

 

 

역시 내 청춘 러브코메디는 잘못됐다를 정주행해보자

 

1. 갓치만 어록

 

 

 

 

 

 

 

드디어 쟁겨두었던 애니 중 하나인 작품을 보려 해요. 원래는 볼 생각이 없던 작품인데 갓치만 어록이란걸 인터넷에서 보고나서 한번 어떤 애니일까 보고싶더군요. 사실 1편은 방영당시 봤었는데 재미없어 보여 하차했던 작품이에요.

 

뭐 이 캐릭은 여캐도 이쁘게 그리지만 남자 주인공이 돋보적으로 눈에 띄는 작품이 아닐까 싶네요. 요즘 기본적으로 작화 퀄리티가 올라가서 어느 애니에서나 절세미녀가 등장하기 때문에 오히려 희소성이 없다랄까요...

 

 

 

아직 1화밖에 안봤지만 인터넷에서 하두 많이 풍자가 되서 대충 분위기는 알고있죠. 정확히 뭐가 이유인지 까지는 모르겠지만 일본에서는 실제로 초식남이 많은걸로 알고있어요. 이 작품에서 특히 이런 일본의 초식남에 대해 풍자한 작품이 아닐까 싶네요. 이 작품의 경우 좀 특이할 정도로 초식남이지만 다른 애니에서도 마찬가지로 남자 주인공이 인기있으면서 초식남인 경우가 대부분이죠.

 

곧 정주행을 해볼려고 하는데 여캐야 그닥 관심없고 하치만의 어록을 곱씹어보면서 보는 게 재미 포인트인거 같아요. 초식남을 넘어서 단식남이라 불리는 갓치만의 어록 하나하나 수집하면서 보다보면 금방 끝날것같네요. 2기가 아마 2015년 4월방영 확정이 됬더랬죠. 2기까지 전부 나오면 몰아서 볼려고 했는데 더이상 볼 애니가 없어서.. 안보고 묵혀둔 것까지 그냥 봐버리네요.

 

 

 

애니는 역시 정주행이죠. 어지간한 작품아니고선 감질맛나서 완결나고 보는게 차라리 낫죠. 처음 1화는 분명 어록을 못봐서 분명 뽕빨물인줄 알았는데 저도 드디어 갓치만 어록을 들어보겠네요. 이건 애니볼 때 제가 즐기는 방법인데요. 어느 애니를 볼때 주로 1,2명의 캐릭에 집중해서 애니를 봐요. 애니세계에 몰입해서 그 캐릭터가 어떤 심정으로 이런 대사를 할까를 상상하는거죠. 역시 내 청춘 러브코메디는 잘못됐다 같은 경우는 하치만을 집중적으로 공략하면서 보는거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