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라이크 더 블러드_카야노 아이 때문에 본 작품

안녕하세요. 모에영입니다.

 

 

애니 자체는 높은 평점을 못줄거 같네요.


 차근차근읽어주세요.

 

개요

1. 카야노 아이 때문에 본 작품

 

 

 

 

1. 카야노 아이 때문에 본 작품

 

 

 

 

 

 

음은 카야노 아이가 등장한다고 해서 본 작품인데요. 24화중 18화까지 본 지금 상황을 보면 카야노 아이 성우가 맡은 사사사키 미사키 라는 인물은 아주 잠깐 등장하고 바로 잊혀지는 캐릭이었네요... 대충 그림체나 내용 살짝 보고서 뽕빨물 냄새가 진하게 나서 안보고 접은 작품이었는데 말이죠. 카야노 아이 성우가 굉장히 마음에 들어서 관련 작품 이것저것 찾아보다가 안 봤던 작품 중에 스트라이크 더 블러드가 있어서 봤더니만 혹시나 역시나 뽕빨물 애니가 맞았네요.

 

뽕빨물 애니인것도 모자라서 정작 카야노 아이 성우가 맡은 사사사키 미사키 라는 인물도 잠깐 까메오로 등장하는거라 완전 완전 실망중이네요.  카야노 아이라는 성우는 `아노하나'에서 멘마를 맡았고 그 외에도 여러가지 대작에 많이 등장하기 시작하면서 하나자와 카나와 비슷하게 클 성우로 기대받고있는 기대주에요. 2015년 최근에 카야노 아이는 프리렌서에서 하나자와 카나가 있는 소속사에 들어가서 둘이 같이 등장하는 애니도 볼 수 있을 것 같아요.

 

 

 

 

하나자와 카나와 카야노 아이가 서로 라디오 방송을 한적이 한번 있는데 서로 능글능글한 성격이라 굉장히 재밌던 기억이 나네요. 하나자와 카나와 카야노 아이가 라디오 방송을 했었을 때는 같은 소속사가 아니었는데도 불구하고 상당히 잘 어울렸던 느낌이 나는데 이제는 같은 소속사에서 일한다고 하니 정말 앞으로가 너무너무 기대되네요.

 

카야노 아이는 뒤늦게 성우쪽으로 직군을 바꾸고 심지어 프리랜서로 있었던 기간도 길었던데 반해 상당히 많은 작품에 등장했었죠. 이제는 하나자와 카나와 같은 오오사와 사무소에서 어떤 작품을 같이 만들수 있을지.. 이 하나자와 카나와 카야노 아이 두 사람의 작품을 검색해보시면 상당히 많은 작품이 있는데 두 성우 모두 이 캐릭터가 이 성우도 했었어? 와! 정말? 이라고 다들 느낄정도로 연기력과 목소리가 풍부한 성우들이라 이미 팬층이 두터우신 두분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