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야노 아이 성우에 대해 이것저것 알아보자!

안녕하세요. 모에영입니다.

 

 

카야노 아이 성우에 대해 알아보죠.


 차근차근읽어주세요.

 

개요

1. 인기작에 많이 나오는 성우 

 

 

 

카야노 아이

 

 

 

1. 인기작에 많이 나오는 성우

 

 

 

 

 

 

 

카야노 아이

 

 

오늘은 카야노 아이에 대해 이것저것 알아보려구해요. 위의 성우의 이름은 카야노 아이이고 성우시죠.

87년생이라니 성우라고해도 데뷔를 21살에 했으니 상당히 어린나이부터 성우를 하고 계시네요. 신장이 153cm로 완전 미니하십니다. 취미는 산책과 카페순회라고 되있네요. 21세 까지는 미용사를 하다가 애니 '아리아'를 보고서 성우로 직종을 바꿀 결심을 하게됬다고 하시네요.

 

여기까지가 기본 프로필에 대한 설명이었구요. 저도 애니는 상당히 좋아하지만 성우는 전혀 외우지 않았었는데 이젠 성우도 좀 외워볼까 싶어요. 이렇게 본격적으로 조사를 한 성우는 카야노 아이님이 처음이네요.

 

요즘 일본 여자 성우의 평균나이가 많이 어려졌다고 하네요. 카야노 아이도 21살 어린나이에 성우에 뛰어든거지만 이미 더 어려서부터 성우에 매진한 분들이 많아서 빠르게 성장하기 힘들어 보였었죠.

하지만 카야노 아이가 어느 한 작품을 통해 대박을 터트리고 그 다음부터 간간히 주역의 자리를 차지할 정도의 성우가 됬는데요.

 

어느 한 작품이란 바로 '아노하나'의 멘마를 맡고나서 부터에요. 이 성우의 경우 그전까지는 주역을 못맡고 있다가 '아노하나'에서 좋은 연기력도 보이고 '아노하나'자체도 대박을 쳐서 거물급 성우의 반열에 오르지 않았나 싶어요. 뭐 개인적인 추측입니다만...

 

 

 

 

이 성우하면 바로 떠오르는 유명한 대사는 " 아이쨩 대승리!! " 가 제일 유명하지 않을까 싶네요. 원래는 애니 속 캐릭터의 이름이지만 성우 본인의 이름도 아이쨩이기 때문에 가장 유명한 대사가 되지 않았나 싶구요.

 

2013년 4분기부터 2014년 4분기까지 P.A WORKS 의 작품에 전부 출연했다는 점이 굉장히 특이한데요.

단역까지 합치면 2011년부터 웬만한 P.A WORKS 작품에 출연했다고 봐야겠네요. 물론 다 흥한건 아니지만서요.

 

주로 밝고 덜렁이 속성 캐릭터를 맡을 때 가장 이 성우의 매력이 터질때가 아닌가 싶어요. 차갑고 어두운캐릭은 별로 어울리지 않았다고 느꼈었죠.

 

2015년 최근에는 하나자와 카나가 있는 오오사와 사무소로 결정이 확정됬어요. 하나자와 카나도 좋아하는 성우고 카야노 아이도 좋아하는 성우라 둘이 노닥노닥하는 라디오 방송이라던가 앞으로 더 많이 나올거 같네요.

 

카야노 아이가 좋아서 잠시동안 프리랜서를 한건지 어쩔수 없이 프리랜서를 한건지는 알 수 없지만 경력이 짧은 사람이 프리랜서한다는게 많이 불안했었는데 오오사와 사무소에서 하나카나랑 같이 일할 수 있게 됬다니 정말 기쁘네요.

 

 

 

카야노 아이가 프리랜서로 지금까지 버틴것도 상당히 잘 한 부분이라고 생각하는데요. 이제 다시 오오사와 사무소에서 채용됬으니 앞으로는 승승장구 하는 일만 남은 것같아요. 오오사와 사무소로의 결정이 2015년 1월달 쯤이었으니 본격적인 지원은 아마 2분기가 시작되는 2015년 4월부터 카야노 아이의 주역활동을 바라볼 수 있겠네요.

 

하나자와 카나가 밝은 성격의 능구렁이 타입이라고 한다면 카야노 아이는 밝은 성격의 덜렁이 타입이라 둘이 잘 맞을것 같기때문에 둘이 같이 나오는 작품을 꼭 보고싶네요. 카야노 아이가 하나자와 카나 좋아한다고 해서 둘이 금방 사이가 좋아 질거 같기도 하구요. 정말.. 빨리.. 둘이 같은 작품 찍으라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