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자와 카나가 아끼는 후배 쿠노 미사키를 알아보자

안녕하세요. 모에영입니다.

 

 

쿠노 미사키를 알아보자.


 차근차근읽어주세요.

 개요

1. 오사와 사무소 쿠노 미사키

 

하나자와 카나가 아끼는 후배 쿠노 미사키를 알아보자

 

1. 오사와 사무소 쿠노 미사키

 

 

 

 오사와 사무소에 대해 하나자와 카나와 카야노 아이에 대해서 알아보면서 알게됬었죠. 그런데 티비플을 돌아다니며 성우 영상 재밌는걸 찾으려고 하니 쿠노 미사키도 나오더군요. 카야노 아이나 하나자와카나 나 쿠노 미사키가 오사와 사무소인건 전혀 모르고 있었는데요. 어떻게 목소리 귀엽다 끌린다 싶은 성우를 쭉 찾아보니까 전부 오사와 사무소 소속이더라구요.

 

하나자와 카나(89년생) 카야노 아이(87년생) 쿠노 미사키(93년생)인데요. 점점.. 하나자와 카나를 둘러싸고 하램이 되가고있는게 아닌가 싶네요. 쿠노 미사키와 하나자와 카나가 같이 라디오를 하는 장면을 봤는데요. 뭔가.. 이 보호욕구를 자극시키는 성인 여성이 어린 목소리를 내는 거긴하지만 정말 자연스럽게 하시더라구요. 보면서 막 너무 귀엽다고 보는 내내 흐뭇흐뭇 했었죠.

 

쿠노 미사키에 대해서 이것저것 더 조사해볼까요? 우선 93년생이어서 2015년인지금 성우진 중에서도 가장 어린 연령대에 속하기도 하지만 키도 상당히 작으시죠 150cm에 거기다 목소리도 하나같이 어린캐릭터를 맡으실 만큼 귀여우시네요. 게다가 성격도 부끄러움이 많은 성격이라.. 완전 모에.. 가끔 천장을 보라보면 하루가 금방 가버린다고 했어서 약간 할머니 같은 느낌도 날지도 모르겠네요.

 

 

안그래도 상당히 귀여운 목소리인데 더더욱 저를 모에하게 하는 요소가 있으시죠. 선인장을 반년동안 키웠는데 어느날 이사할려고 옮겨심으려다 선인장이 플라스틱이었다고 하는 이야기랑 컴퓨터에 대해 완전 전혀 다룰줄 모른다고 하시네요. 요즘에 보기 힘든 초 레어 천연캐릭이 현실에 존재할줄이야.. 상상도 못했네요.

 

하지만 이 쿠노 미사키를 조사하면서 놀라운 반전하나를 발견했는데요. 엄격히 따지면 성우로서는 하나자와 카나랑 데뷔년도가 같습니다. 실제로 애니쪽으로 성우 전향한지 오래안됬을 뿐이지 성우자체의 경력은 상당히 오래된 경력파 배우인것이죠. 하나자와 카나와 쿠노 미사키 모두 2003년을 기준으로 데뷔했습니다. 물론 오사와 사무소 안에서는 확실히 하나자와 카나의 후배가 맞지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쿠노 미사키는 귀엽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