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시 내 청춘 러브 코미디가 PS vita로 있다구요?

안녕하세요. 모에영입니다.

 

 

하치만! 하치만! 하치만!


 차근차근읽어주세요.

개요

1. PS vita로 토츠카를 공략하자

 

역시 내 청춘 러브 코미디가 PS vita로 있다구요?

 

 

 

1. PS vita로 토츠카를 공략하자

 

 

 

 역시 내 청춘 러브코메디는 잘못됐어(이하 내청춘)를 묵혀두고 있다가 최근에 애니로도보고 원작소설로도 봤는데요. 무려.. 방금.. 내청춘이 PS vita로 있다는 사실을 알게됬어요. 이런식으로 NT 노벨 작품이 게임으로 나오는걸 정말 좋아하는데요. 애니에서 느낄 수 있는 성우의 목소리, 연기로 몰입감을 높여주고 NT 노벨의 장점인 주인공의 독백을 잘 표현하여 정말 환상이죠.

 

이미 NT노벨로 다 읽었음에도 불구하고 성우의 목소리가 나오고 영상까지 실시간으로 볼 수있는 PS vita의 존재는 실로 감사하기 그지없죠. 근데 저를 더 놀라게 만드는건 이 PS vita에 토츠카 공략루트가 존재한다는 사실입니다. " 이거 뭐야.. 이거 뭐야!! 완전 대박이잖아! " 워워.. 진정하세요 여러분 저도 그맘 압니다. 대박이죠 대박이죠. 정말 대박이죠.

한가지 너무 후회되는건 바로 얼마전에 국전에 가서 Vita게임을 둘러보고 왔다는 점이란 말입니다. 흑흑 .. 엇그제 갔다 왔는데 내청춘이 vita로 있는줄 이제서야 알다니 아쉽네요. vita용 일러도 있을정도고 토츠카 루트가 있고.. NT노벨을 성우들 목소리 들으면서 더 자세히 이해할 수 있으니 말이죠. 좀 있으면 다가오는 4월에 내청춘 2기도 방영한다고 하니 4월이 되기전까지 내청춘 vita를 사서 정주행 한번 해야 할 것 같네요.

뭐 NT노벨의 연장성일 뿐이라 게임성을 기대하진 않지만 내청춘 작품이 너무 마음에 들어서 이것저것 다 접해보고싶다는게 솔직한 마음이겠죠. 아.. 근데 이게 알아보니 한국어판은 없고 일어판이네요. 후.. 모르는거 컴퓨터로 찾아가면서 해야할듯 싶네요. 그래도 뭐 미연시 형식으로 되있을 테니까 보이스로 대부분 알아들을 테지만요. 헤헷 vita겜을 구하는 것만 남았네요.

 

 

내청춘 같은경우 애니로 재밌게 보셨다면 꼭 원작소설이나 vita게임같은것도 즐기라고 말씀드리고 싶어요. 애니에서는 제일 중요한 하치만의 독백이 엄청나게 표현이 안되있어서 솔직히 애니는 몰입감있게 보질 못했네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저는 하치만이란 캐릭터가 좋아서 원작도 봤는데 원작이 훨씬 대박입니다. 하치만을 좀 더 보고 이해하고싶기에 저는 vita를 구입하러 가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