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자헛 무제한 이벤트 다시한번 가다

안녕하세요. 모에영입니다.

 

 

친구랑 다시한번 갔다온 피자헛


 차근차근읽어주세요.

 

개요

1. 가성비 정말 좋다

 

 

 

1. 가성비 정말 좋다

 

 

 

 

정말 가성비가 좋더라구요. 그래서 한번 피자헛가서 무제한 이벤트를 즐겼는데도 또 한번 간게되네요. 처음 갔을 때는 8조각 겨우겨우 먹었는데 이번엔 천천히 먹었더니 10조각 완료했습니다. 뭐 꼭 9900원 일때 안가고 주말에 가면 12800원이긴 한데 그래도 정말정말 싸고 푸짐하고 다양하게 먹을 수 있죠. 게다가 뭐 피자헛이니 피자맛은 당연 맛있었구요.

 

정말 원없이 즐겼네요. 친구랑 일정이 맞아서 두번이나 갔는데 맛난 피자 많이 먹고와서 하루지났는데도 만족감이 오네요. 설날 끝나고 바로갔더니 국전에도 사람많고 근처 피자헛에 갔는데 객석이 꽉차서 기다리기 까지 했네요. 피자헛와서 기다리긴 처음이네요 하하하. 혹시라도 한번도 이용안해보신 분들은 아직 3월 5일까지 이벤튼 연장중이니까 한번 가보시는 것도 괜찮을 것 같아요.

 

 

진짜 설날끝난 바로 뒤라서 어딜가든 정말 사람많고 복잡하네요. 이제 벌써 2월도 끝나가네요. 시간이 아주 가속하다 못해 미래로 워프하는 느낌이에요. 하지만 피자헛이 그런 제 허기를 달래주네요. 피자헛으로 빵빵해진 배를 두들기며 나왔었는데 아직도 즐겁게 피자 한 조각 한 조각 나오는 걸 기다리며 먹던 순간이 생생히 기억나네요.

 

 

 

점심은 간단히 햄버거하나로 때우고 소화 준비운동겸 모히또 음료수도 마시면서 갔었거든요. 게다가 국전에 들렸서 2,3시간가량 구경했는데 피자먹기전 준비운동으로 충분했지요! 덕분에 저번에는 8조각이 한계였는데 이번엔 10조각이나 먹었습니다! 완전 이득본 기분이네요. 시간도 충분히 활용했죠 총 100분을 주는데요. 충분히 시간 활용하시면 10조각 가능하시리라 봅니다.

 

그냥 집근처 가장 싼 피자집에서 피자 2판 사먹을 돈으로 피자헛 피자를 배터지게 먹을 수 있으니까 이런 이벤트가 있으면 가주는게 이득이죠! 심지어 평일 오후3시전까지 가면 9900원이라는 사실은 정말 경악할 가성비가 아닐까 싶어요. 뭐.. 전 시간이 안맞아서 결국 주말에가서 12800원을 썻지만 그래도 이득이죠.

 

이제 여러분차례에요. 아직 3월5일까지 시간 남았으니 혹시라도 그전에 보시는 분들은 꼭 가보시는걸 추천드리고 이벤트가 끝난 다음에 보시는 분들도 피자헛에서 이런 이벤트도 하니까 이런 비싼 집들 이벤트같은거 잘 챙겨보시면 적은돈으로 원없이 먹을 수 있으니 잘 활용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