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대 맛집 로이어즈타워 지하식당을 친구와 가보았다

안녕하세요. 모에영입니다.

 

 

로이어즈타워를 처음 가보려구 합니다.


 차근차근읽어주세요.

 

개요

1. 로이어즈타워 지하식당 탐문 준비사항

 

 

로이어즈타워 지하식당

 

 

1. 로이어즈타워 지하식당 탐문 준비사항

 

 

 

 

 

 

 

우선 인터넷 검색하실 때 주의사항이 있는데요.  로이어즈타워가 교대에 있는데요. 교대가 서울에도 있고 부산에도 있기 때문에 의외로 사람들이 자주착각하죠. 서울 교대에도 맛집이 많고 부산 교대에도 맛집이 많은데 서로 완전 다른곳이기 때문에 혹시라도 헷갈려서 시간소비하지 마시라구 먼저 말씀올려요.

 

헤헤 이러면 헷갈리지 않으시겠죠?  친구가 편식이 심해서 메뉴가 많은곳을 가고싶더라구요. 그래서! 여러가지 고를 수 있고 가격도 싼 교대 맛집 로이어즈타워 지하식당을 검색해서 알게되었죠. 저도 아직 한번도 가보지 못했고 요번 설날 뒤에 바로 갈 예정이어서 이것저것 조사하고 정리해볼게요.

 

 

 

 

 

 

우선 제가 가장 먹고싶은 메뉴 2개먼저 보여드리죠.

첫번째는 치즈 오코노미야키 (5000원) 이구요.

두번쨰는 제육덮밥( 5000원)입니다.  조금 허기진 성인 남성의 경우 이 2개를 시키고 다 먹어도 겨우 만원밖에 안된다는 사실... 벌써 군침이 도네요.

 

 

 

양도 결코적지 않고 비주얼도 결코 나빠 보이지 않네요. 흠흠.. 이정도면 편식심한 까탈스러운 친구를 대려가도 괜찮아보여요! 심지어 이 로이어즈타워 지하식당은 가격이 오랜세월 거의 그대로란 점도 요즘엔 놀랍더군요. 서울시내에 저정도 비주얼에 가격이 6천원 하는곳이 이젠 거의 없죠 다 7,8천원 줘야되요. 

 

역시.. 요즘처럼 밖에서 한끼 먹기도 부담스러울 경우는 대학가가 최고인것 같아요. 이런곳 아니면 외식으로 배터지게 먹고오기 정말힘든데말이죠. 보통 식당이면 저정도면 8000원 7000원정도 받아서 15,000원정도 나와도 이상하지 않을가격이라 절대로 2개를 시켜먹지 않을 가격인데 제가 친구랑 가면 치즈오코노미야키볶음밥이랑 제육덮밥이랑해서 2개 먹을려구요. 아.. 어떻게 벌써.. 배고파.. 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