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파의 효능을 알아보자_모발, 근육통, 심장병 예방 등 7가지 효능

안녕하세요. 모에영입니다.

 

 

모발, 근육통, 심장병 예방


 차근차근읽어주세요.

 

개요

1.양파의 효능

 

 

 

양파의 효능

 

1. 양파의 효능

 

 

 

 

 

 

양파의 효능

 

 오늘은 양파의 효능에 대해서 설명드릴려구해요. 첫째로 양파의 케르세틴 성분은 혈과 지방과 콜레스트롤을 감소시키고 혈전을 방지하고 분해한다고 하네요. 그래서 심장 돌연사를 막아준다고해요. 실제로 통계를 보면 심장 돌연사로 돌아가시는 분이 교통사고로 돌아가시는 분보다 많다고 하네요.

 

 

양파의 효능

 

 양파의 효능의 두번째로 양파는 모발 성장을 촉진하고 두피를 청소하며 모근을 강화하는 등 모발에 좋은 영향을 미친다고 하네요. 머리카락이 빨리 자라고싶으신 군대 제대하신 분들은 양파를 오랫동안 꾸준히 드시면 모발 성장에 도움이 될거 같네요. 

 

 

양파의 효능

 

 양파의 효능 세번째로는 바로 양파속 황화알릴 성분이 근육의 수축을 풀어주는 역할을 하는데요. 어떤 마라톤 선수는 마라톤이 끝난 직후 생양파를 씹어먹는다고해요.  그것이 실제로 아주 적절한 방법이라고 하네요. 양파 속 글루타티온이 마라톤을 통해 많이 빠져나가는데 양파로 보충을 해 아주 적절하다고 해요.

 

 

양파의 효능

 

 

 양파의 효능 넷째로는 냉방병이나 근육통 두통등 진통제가 필요한 곳이면 양파 달인 물을 추천한다고 하네요. 이 효능도 역시 양파 속 황화알릴 성분이 도움을 주는거라 해요.

 

 

 
 
 

 

 양파의 효능

 

 

 양파의 다섯째 효능은 8개월간 꾸준히 먹은 실험쥐의 경우 기억력이 향상되고 학습 장애를 억제해서 공부해야하는 학생들에게 시험을 앞둔 수험생에게 좋다고해요.

 

 

양파의 효능

 

양파의 효능 여섯째로는 양파 속 프룩탄이란 성분이 대장 기능을 활성화 시키고 칼슘 흡수를 원활하게 해서 관절염 증상을 완화시킨다고 해요.

 

 

양파의 효능

 

 일곱째로 양파속 글루타티온은 체내 해독 물질이 들어있어 체내 해독에 도움이 되구요. 이상으로 총 7가지 양파의 효능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심지어 생강과도 궁합이 좋다고하니 양파껍질과 생강우린 물을 매일같이 마신다면 분명 건강하실 거에요. 우리모두 건강 합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