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염에 걸리다... 노로바이러스.. 자판기 커피 조심하세요

안녕하세요. 모에영입니다.

 

 

겨울철 장염에 걸려버렸습니다.


 

 

개요

1.  자판기 커피 뽑아 먹다 장염걸린 썰

 

 

 

노로바이러스 장염

 

 

1. 자판기 커피 뽑아 먹다 장염걸린 썰

 

 

 

 

일요일날 친구랑 홈플러스 앞 자판기를 뽑아먹었는데 둘다 똑같이 장염에 걸려버렸어요. 친구랑 똑같이 먹은 음식이 자판기 커피인데 둘다 바로 다음날 똑같이 발열, 오한, 구토 증상이 왔었죠. 혹시 친구도 장염인가? 나만 장염인가? 해서 물어보니 서로 증상이나 장염이냐고 예상하는게 똑같아서 웃겼죠.

 

하지만 장염이 진짜 오한이 진짜 무섭더라구요. 친구보다 제가 더 장염이 더 심하게 걸린거같은데 오한이 어느정도냐면 집에서 옷을 다입고 잠바까지 입고 그위에 이불로 돌돌 말아도 오한이 느껴집니다. 심지어 더워서 땀이 날법도 한데 땀은 전혀 안나구요.

 

 

 

밤부터 오한이 시작되서 새벽내내 잠바위에 이불돌돌 말고있었는데 오히려 오한이 들던게 정말 신기한 경험을 했습죠. 뭐 딱히 집에 당장 장염 치료약이 있는게 아니라 뭔가 없을가 고민했는데요. 정말 미치도록 춥고 머리가 아파지니까 몸에서 열을 내주는 마실걸 찾게 되더라구요. 그래서 생각난게 바로 집에있는 생강즙이죠.  저희집에 생강즙을 미리 만들어놔서 냉장고에 보관하는게 있는게 생각나더라구요.

 

그래서 생강차를 한 2컵정도 마시고 다시 누우니까 1시간?2시간? 정도 흐르니까 몸에 열이 나고 오한이 서서히 사라지는게 느껴지드라구요. 생강이 정말 좋다는걸 몸소 체험한 날이기도 하구요. 여러분도 몸에 오한이 들때는 생강차를 드셔보세요 진짜.  몸에 오한을 없애는데는 생강만한게 없는것같아요.

 

오한이 사라지기 시작하니까 이제는 몸에서 열이 무지막지 발생하면서 몸을 움직이기 힘들정도로 나른해지는데 정말 증상이 3개가 골고루 겹치니까 무섭더라구요. 장염에 제대로 걸리면 독감에 걸린것처럼 고열이 나요. 보통감기는 고열을 동반하는 경우는 드물자나요? 장염 한번 제대로 걸리면 건강했던 청년도 순식간에 병자신세를 면치못하더라구요.

 

다들 겨울에는 자판기 커피 뽑아 드시지 마세요... 자판기 커피 위생상태 안좋다 안좋다만 들었지만 자판기 커피먹은 덕분에  나이들어서 장염은 처음걸려보네요. 장염 심하게 하루라도 걸리면 그날은 일도 못하고 제대로 청소도 못하고 움직이지도 못하고 아무것도 먹지도 못하고 고역입니다 고역이요.

 

다들 노로바이러스 장염 조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