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강의 효능을 알아보자_생강이 자궁암을 억제한다

안녕하세요. 모에영입니다.

 

 

생강이 통증을 억제하느 효과도 있다네요


 차근차근읽어주세요.

 

개요

1. 생강의 성분

2. 생강의 효능

 

 

생강의효능

 

1. 생강의 성분

 

 

 

  

생강의효능

 

오늘은 밥상 위의 보약을 알아보는 시간을 가지려고해요. 바로 생강인데요. 이 생강은 은근히 우리가 많이 먹는 식품중 하나고 한약에서도 치료제로 많이 쓰이는 약재중에 하나에요. 생강이 고기읩 잡내를 잡을때는 물론이고 심지어 김치에도 들어가니 이미 이것만해도 상당량의 생강을 먹고있다고 생각해요.

 

생강의효능

 

 약식동의란 사자성어가 있는데요. 약과 음식은 그 근원이 같아서 좋은 음식은 약과 같은 효능을 낸다는 의미에요. 물론 현대에는 이게 비약되서 병을 음식으로만 치료하려는 것은 병을 키울 수 있기 때문에 단순히 음식도 약만큼 충분히 중요하다 라는 의미로 받아들이셨으면 해요.

 

생강의효능

 

이제 본격적으로 생강의 성분을 알아보면 생강에는 쇼가을이라는 성분이 다량 함유되어 있는데요. 이 쇼가을의 효능은 항산화 효과, 활성산소 억제, 항암에 도움이된다고 이미 국내뿐만아니라 해외 연구진들도 연구로 알고있다고 하네요.

 

 

  

 

2. 생강의 효능

 

 

 

 

생강의효능 

 

난소암의 경우 대부분의 환자들이 아주 늦은 3기 말에 발견이 된다고 해요. 그래서 평소에 더욱 난소암을 예방하는 음식으로 생강을 추천하는거죠.  

 

 생강의효능

난소암의 경우 조기 발견도 어려워 정말 평소부터 조심해야되는 암중에 하나에요.  
 

생강의효능

 

난소암의 70%가 2년 내에 재발한다고하니.. 정말 무서운 암중 하나네요. 하지만 아직 희망은 있죠.

 

생강의효능

 

바로 생강 추출물이 암세포 증식을 억제하고 심지어 암세포의 자살을 유도한다고 하네요.  고수들이 다 입을모아 생강이 자궁건강에 좋다고 말하는걸 보면 생강하면 자궁이라고 할정도로 효과가 좋은 음식이란 소리겠죠.

 

생강의효능

 

근데 평소에도 생강이 감기에 좋다고 많이 알려져있어 남성들도 생강을 많이 먹었으리라 생각하는데요.

그럼 그 생강이 남성의 어디로 효능이 갔을까? 했더니 바로 생강이 천연 발기부전 치료제라고 해요. 특히 생강이 좋은이유가 사람의 체온이 37ºC 정도가 되면 면역력이 높아져서 웬만한 병은 다 이겨낸다고 하는데요. 이 생강이 바로 체온도 높여주는 효과가 있다고 해요.

 

생강의효능

심지어 생강은 소염진통제보다 뛰어난 기능을 한다고 하네요. 천연식품이면서 진통제 작용을 하고 게다가 생강 알레르기가 있는사람이 아니라면 부작용이 없다고하니 대단하네요. 생강이 이렇게 좋을 줄 몰랐어요. 저도 포스팅하면서 다양한 효능에 놀랐네요. 특히 천연진통제 기능을 한다는 것에 놀랐네요.

여러분들도 생강을 꾸준히 챙겨드신다면 건강해지실수 있을거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