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 그래피티 첫화 여고생 먹방계의 떠오르는 별

안녕하세요. 모에영입니다.

 

 

여고생 먹방계의 떠오르는 별


 차근차근 읽어주세요.

 

개요

1. 첫화 감상

2. 총평


 

 

 

1. 첫화 감상

 

 

 

 

 

행복 그래피티

 

첫화부터 나오는 소녀의 울먹이는 장면은 연어조림이 맛있게 되지않아서 울먹이는 장면이죠. 행복 그래피티는 소녀들의 먹방을 보여주는 애니인데요. 첫화부터 분위기가 확실하네요. 여고생들이 먹방하는 애니.. 역시 대세는 먹방인 것인걸까요.

 

 

행복 그래피티

 

이 장면으로 이 여주인공이 내숭을 떨고 있구나 하는걸 잘 알수 있어요. 역시 여자는 그대로 받아들이면 안되요. 

 

행복 그래피티

 

여주인공의 할머니는 돌아가시고 부모님의 대한 언급은 없이 위의 나오는 마치코 아키라 라는 숙모와 같이 생활하고 있다고하니 여주인공이 내숭의 이유를 조금 안 기분이에요.

 

 

행복 그래피티

 

위에 나오는 인물 모리노 키린는 동갑내기 사촌이고 여주와 같은 여고에 다니게 된다고하네요. 연출이나 효과음이 히다마리 장과 매우 비슷합니다. 분위기도 아마 비슷할거라 생각해요.

 

행복 그래피티

 

그리고 주인공이 아앙을 받고있는 이장면 참으로 괴씸해요. 괴씸합니다. 왜 괴씸하냐구요? 표..표정이..

 

행복 그래피티

 

주인공의 수제 우동! 비주얼 괜찮네요. 아마도 숙모곁에서 혼자 밥을 먹어야하는 경우가 많았기 때문에 저절로 요리실력이 오른게 아닐까 싶습니다. 이렇게 생각하니 조금 카와이 하네요.

 

행복 그래피티

 

이 유부초밥 먹는 씬까지 보고 확실히 히다마리장과 분위기가 다르단걸 알 수 있었어요. 음식이 나오고 여고생이 나오는 일상물이지만 음식먹을 때 그림체가 야하게 바뀝니다.. 이롯뽀이!

 

행복 그래피티

 

키린 씨가 갑자기 여주인공과 가족관계가 되고싶다고 하네요. 이거 평범한 의미로 청혼 아닌가요?

 

 

 

 

 

2. 총평

 

 

 

개연성 : ●●○○○

 

집중도 : ●●●○○

 

완성도 : ●●◐○○

 

흠.. 주로 여고생이 먹는걸 에로하게 그려내는 애니가 될거같아요. 그거 하나만으로 보는 애니가 될것같습니다. 개연성을 낮은 점수를 준건 장소이동이 쓸데없이 많았던 점에서 점수를 낮게 줬구요. 집중도는 뭐 긴박한 내용도 아닐뿐더러 개연성도 약간 떨어지니 집중도가 떨어졌어요.

 

만약 히다마리장 처럼 인기를 끌게된다면 2기,3기도 기대해 볼 수 있는 작품이 될텐데요. 아직은 조금더 두고 지켜봐야할거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