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RSS 등록 드디어 성공..

네이버 RSS등록 드디어 성공

네이버 RSS등록은 네이버에 검색했을 때

자신의 사이트가 링크되게 해줘요.

 차근차근 읽어주세요.

 

개요

1. 네이버 RSS 등록성공 

2. 직접느낀 네이버의 힘

 

드디어 드디어 네이버 RSS등록 성공했어요.

구글,다음,야후,bing,zum 같은 사이트는 금방금방 성공해서 쉽게 되는구나 했는데...

네이버는 자꾸 실패해서 포기하고있던 도중.. 1달정도뒤에 갑자기 RSS 등록 시켜줬네요;

황당황당.. 그리고 바로 느낀 엄청 희안한 증상..

 

 

 

 

 

 

네이버 RSS

 

 

저는 구글,다음,야후,bing,zum 같은 사이트에 모두 등록하고 오로지 네이버만 RSS 등록 실패한 상태에서

애드센스 수익이 현저히 낮아서 실망감이 이만 저만이 아니었어요. 그런데 이게 웬걸? 네이버가 RSS

등록되자마자 무지막지하게 상승한 CPR (클릭률) 그리고 그 보수로 생기는 수익을 보고 돈이 벌리는

재미가 생기더라구요.

 

 

네이버 유입수가 무지막지하게 늘어서 그런거 아니냐구요? 그렇지도 않습니다.

유입수는 몇배나 뛴것도아니고 아주 살짝 증가한 정도인데 네이버 유입수가 생기고나서부터 CPR(클릭률)이 쑥쑥 올라가는것을 보고.. 구글,다음,야후,bing,zum같은 사이트보다 네이버를 통해 들어오는 사람들의 광고 클릭성향이 두드러진다는 결과를 엄청난 우연으로 확인 할 수 있던 경험이에요.

 

저는 따로 블로그를 홍보하거나 그렇지 않기 때문에 순수히 검색 유입만으로 들어오시는 분들이란점에서 왜인지는 전혀 모르겠지만 네이버를 이용하는 사람들의 성향은 광고 클릭을 상당히 많이 하는 것으로

판단할 수 있을 거에요.

 

처음 블로그를 시작하고 약 2달동안 클릭이 손에 꼽을 정도 였다가 네이버 RSS 등록되자마자 유입수는 크게 상승하지 않았으나 광고 클릭은 10배 이상 생겼으니 어찌 안기쁘겠씁니까 ㅎㅎ

 

2개월동안 유입수에 비해서 너무나 클릭이 안나와 심각히 좌절하고 블로그를 접기 일보직전까지 왔었다가 네이버 RSS등록으로 인해 급변하는 수익으로 즐겁게 블로깅 할 수 있겠어요.

 

만일 막 시작한 애드센스 블로거 분들은 꼭 네이버 RSS에 성공하셔야 된다는점 말씀드리고싶어요.

 

 

 

 

20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