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마스 효과? 드디어 하루 1$ 돌파

안녕하세요. 모에영입니다.

 

 

경축.. 이런 저런 발악끝에 1$ 돌파.


 차근차근 읽어주세요.

 

개요

1. 하루에 1$ 돌파하기까지

2.  다음목표는 하루 5$

 

 

 

1. 하루에 1$ 돌파하기까지

 

 

 

 

 

크리스마스가 다가오면서 저도 드디어 하루 1$를 돌파했네요. 방문자 수는 평균 300대 더군요. 첫 블로그 이기도하고 스킨도 처음꾸며보고 자바스크립트 수정하는것도 처음해보고 모든게 처음이라 어색했지만 이것도 2달 정도되니까 어느정도 익숙해지더군요.

 

이게 0.xx 에서 놀다가 1$를 넘기니까 블로그가 더 재밌어지긴 했지만 여기까지 오기 2달간 어려웠던 느낌이 드네요. 조금만 더 상세히 적어보면 포스팅 수가 100개쯤 됬었고 순수 검색유입으로 300명쯤 이였구요.

 

 

 

 

 

2. 다음 목표는 하루 5$

 

 

 

 

이렇게 되고나니 몇일째 꾸준히 300명정도가 들어오고 있더군요. 이제는 하루 5$가 목표에요. 그 벽을 넘을려면 얼마만큼의 노력이 필요할진 모르겠지만 가장 큰 고비라고 생각했던 하루 1$를 돌파하고 나니 어느정도 희망을 갖게 되기 시작하네요.

 

 

 

 

왜 하루에 1$를 가장 어렵게 생각하냐면 대부분의 사람들이 용돈벌이 용도로 시작하는 애드센스 블로그는 1년내에 절반이상의 사람들이 그만둔다고 하더라구요. 저도 솔직히 그 벽에 부딛혔었고 우연찮게 네이버가 도와줘서 하루 1$으 벽을 돌파할 수 있었어요.

 

계속 하다보면 1$돌파가 어렵다고 생각하지 않아요. 계속하면 언젠가 기어서라도 올라가겠죠. 하지만 어디 그렇기 쉽습니까.. 대부분 도중에 포기하기 때문에 저는 1$ 돌파가 가장 힘들다고 생각해요.

 

혹시라도 시작한지 얼마안된 애드센스 블로거가 있다면 공감하시라  생각해요. 이제는 하루 5$를 바라보며 블로그 하고있어요. 하지만 솔직한 심정으로는 아직도 검색으로 제 블로그 들어오시는 분들이 신기하고 와.. 진짜로 사람이 들어오구나! 하면서 신나기도 합니다.

 

이 글을 남기는 주된 목적은 5$의 벽을 넘어섰을 때 다시한번 되돌아보기 위함이 가장 큰 목적이네요.

모든 애드센스 블로거들 화이팅입니다 

 

 

20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