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10만원을 목표로 시작한 블로그 하지만 현실은 쉽지가 않네요.

열심히 노력해서 한달에 5~10만원정도만 벌면


 좋겠다 싶어 구글 애드센스나 이런저런 종류를 


시험해 봤는데 쉽지가 않네요.2달하고 378원정


도 번거같아요. 특히 구글 애드센스라고 하더라


도 예전보다 단가가 엄청 떨어져서 수익이 크게 


안된다고 많이들 그러고 착잡하기만 합니다.


역시 돈을 목적으로 시작해서 그런지 2달동안해서 수익이 보이지 않자


급격히 의욕이 떨어졌어요. 겨우겨우 방문자수 678명을 만들어 놨는데


클릭수는 0... 이거 보고 큰일 날 수도 있겠구나 싶었어요.


이제부턴 진짜 하루에 1포스팅 정도만하고 수익에 관한 부분은


신경을 꺼야지 싶습니다. 그게 차라리 위안이라도 되는거같아요.


애드센스 달기까지.. 블로그 방향을 정하기까지.

 

 


 


다른 사람들 블로그를 참고하기까지.. 여러가지 방법을 다 동원한 2달간 이었지만


현실은 결코 쉽게 5~10만원도 만지게 해주지 않네요.


블로그로 돈벌기 시작하시려는 분들


혹시라도 제 글을 볼 수 있다면 블로그로 돈벌기는


투자대비 성과가 끔찍하게 낮을 수 있으니


진짜 돈만을 목적으로 시작한다면 저처럼 금방 지치실거에요.


애드센스, 구글,다음,네이버,야후,줌,빙


RSS 등록을 전부 마치기 까지


애드센스 힘들게 힘들게 달기까지


인터넷에 있는 블로그에 소개된 것처럼


블로그로 돈벌기 쉽지 않습니다.


인터넷에 블로그로 돈벌기 쉽지 않다고 검색해보세요.


5~10만원 벌기도 주옥처럼 힘들다는게 정설입니다.


저는 이 5~10만원을 목표로 시작한건데


2달동안 378원 벌고있을줄을 몰랐네요..


인터넷으로 달마다 5~10만원 더 벌기가 이렇게 힘들줄이야..


블로그도 유지하면서 다른 부업거리를 또 찾아봐야겠습니다.





20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