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청춘 2기, OP 春擬きsupercell 역시 갓나기 이번곡도 정말 좋네요.

春擬き(봄같은것, 동화같은것)

 

 

Fairytale=동화같은 이란 뜻입니다.

 차근차근읽어주세요.

개요

1. 내청춘 2기 OP 가사가 의미하는 것

2. 역시나 야나기 나기!

 

 

 

 

1. 내청춘 2기 OP 가사가 의미하는것

 

 

  

곡명 : 春擬き하루모도키(はるもどき)= ( fairy tale = 동화같은 )

(모도키는 비슷한 것, 가짜, 모조 등을 의미)

 

찾으러 가는거야 그곳으로, 빈 공간을 메워 완성한 정의 옳바른 것이었을 텐데

하늘하늘 헛도네 미래를 일그러지고 희미한 균열로 얼마든지 뒤엉켜 이상으로부터 멀어져 가

미지근한 물이 빠르게 식어가는 소리가 났어 길을 바꾼다고 한다면 지금이야

이런 레플리카는 필요없어 진실된 것이라 부를 수 있는 것 뿐이면 돼

찾으러 가는거야 그곳으로 하지만 그것은 잘 쓰여진 동화(fairytale) 같아 너는 그렇게 중얼거렸지

 

여기까지가 1분 30초간 OP의 가사인데요. 오프닝을 반복해서 보던중 [완성한 정의],[진실된 것이라 부를 수 있는 것], [ 잘 쓰여진 동화(fairytale)같아] 라는 가사 때문에 이 OP이 하치만의 심리를 나타내는 것같은 느낌을 받았어요. 원작을 전부 읽어보신 분들이라면 이 하치만이라는 주인공이 애니 역사상 얼마나 자존감이 낮은 주인공인지 이미 알고계실겁니다. 

 특히 가사에서 [완성한 정의].[진실된 것이라 부를 수 있는 것],[잘 쓰여진 동화(fairytale)같아] 라는 가사를 하치만에 비춰보려합니다.

역시 내청춘 러브 코메디는 잘못됐어 2기 1화에서 시작하자마자 문화제 부분이 나옵니다. 그리고 하치만이 "봐. 간단하지 아무도 다치지 않는 세계의 완성이야"="완성한 정의" 라고하죠. 

그리고 진실된 관계를 원한다는 것은 원작에서 자세히 나왔었죠.="진실된 것이라 부를 수 있는 것"

마지막으로 이 미친듯이 자존감이 낮은 주인공인 하치만은 그 어떤경우가 오더라도 유이나 유키노가 자신을 좋아하고 있을거란 가정은 절대로 두지않습니다. "유이, 유키노가 나를 좋아해? ...거짓말이군 그런 동화같은 있을 수 없어"라는 식으로 생각하죠.="잘 쓰여진 동화(fairytale)같아"

 

2. 역시나 야나기 나기!

 

 

 

기대를 전혀 저버리지 않는 야나기 나기 퀄리티였습니다. 심지어 이번 OP은 하치만의 속내를 가사로 적은것처럼 느껴져서 더욱 가사들이 마음을 울리네요. 안그래도 야나기 나기노래가 좋기로 정판이 나있는 와중에 OP에 하치만의 심리까지 비춰보이는 듯한 가사로 마음을 울리다니.. 몇일간은 이 春擬き를 들으면서 여운에 빠져야겠습니다.

이렇게 분석하고 나니까 가사 하나하나가 하치만을 대변하는거 같아 마음을 울리네요. 현실은 보통 저런 유이나 유키노같은 캐릭이 없으니 하치만처럼 될 경우도 없지만 유이나 유키노 같은 히로인들이 접근하는데도 저렇게 절대로 그럴리없다고 확신하는 하치만을 보면 애가타네요.

으아아 하치만!! 코노 바카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