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itrus 애니화 되려나..? PV영상만 공개 ,츠다 미나미, 타케타츠 아야나

안녕하세요. 모에영입니다.

 

 

citrus 애니화 되려나?

 차근차근읽어주세요.

개요

1. PV영상에 대해

2. 성우들에 대해

 

 

 

 

 

1. PV영상에 대해

 

 

 

PV 영상이 2014년 11월 18일날 나왔으니 시간이 어느정도 흘렀네요. 이번 15년도 2분기 애니에 포함됬으면 싶었는데 아쉽게도 Citrus 애니화가 아직 인가봐요. 마루마루에서 처음 이 만화를 봤었는데 이렇게 달달한건 오랜만에 보네요. 성우들이 저 오그리 토그리 대사들을 잘 소화해낼 수 있을지 염려마저 되는 작품.

흑발의 여주가 메이고 금발여주가 유즈인데요. 메이를 맡은 성우는 몰입해서 연기하는거 같은데 유즈를 맡은 성우의 경우 연기력이 좀 떨어지는거같아요. 메이와의 대화가 살짝 국어책을 읽는듯한 느낌마저 들어서요..  PV영상은 PV영상이고 애니가 나오면 츠다가 제대로 연기력을 뽐내주시겠죠.

뭐 어느때나 그랬듯이 동성물은 크게 인기를 끌지 못했던거같은데 이렇게 다시 나와주니 정말 오랜만에 보는 백합물이죠. 제가 알기로는 의자매 백합보다 더 먼저 캔디보이라고 친자매 백합물이 있긴 했었습니다만 상당히 재밌었는데 백합물이라 그런지 생각보다 인기를 못끌었던거 같더군요.

저처럼 백합물에 목마른 사람들에게 사막의 오아시스같은 작품이 애니화로 나와준다면 몇번을 반복해서 볼 자신이 있습니다! 흐흐 어서 나와줬으면 싶네요. 이번 15년도 2분기에는 나와줄줄 알았는데 ㅠㅠ

 

2. 성우들에 대해

 

 

 

 

 

아이하라 유즈 : 타케타츠 아야나 

아이하라 메이 : 츠다 미나미

특히 메이와 유즈는 설정상 나이가 같은 동급생인데요. 설마 성우를 일부러 이렇게 캐스팅 한건가 ? 생각되는 부분이 있어요. 실제로 츠다 미나미와 타케타츠 아야나 성우의 나이가 89년생으로 똑같거든요. 이건 제작진이 노렸다고 밖에 생각이 안되네요! 으아아 이젠 성우들까지 백합을 시킬려고 하는겁니까.. 크.. 좋네요.

이대로 citrus 라디오 같은것도 찍어서 츠다 미나미와 타케타츠 아야나가 서로 쿵짝쿵짝 노닥노닥 거리는 라디오도 나오길 바라는건 욕심이겠죠 후후.. 사실 PV 영상만 나왔을 뿐이고 애니화 확정이라던가 아무 근거가 없기 때문에... 냉정히 바라보면 캔디보이때 반응이 안좋았던걸로 기억하면 애니화는 힘들지 않을까 싶긴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