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시 내 청춘 러브코메디는 잘못됐다 2기, 1화 후기 원작에 충실하네요.

인물의 리액션이 훨씬 풍부해짐

 

 

인물의 감정표현에 힘쓰는 작화진

 차근차근읽어주세요.

개요

1. 진짜 재밌는 부분의 시작

2. 급전개

 

 

급전개

 

 

 

1. 진짜 재밌는 부분의 시작

 

 

 

갓치만!

 드디어 2분기 중에서 기대하던 작품 제 1위가 시작됐습니다. 애니 역사상 가장 자존감이 낮은 주인공의 화려한 대뷔입니다. 작화가 심하게 바뀌면서 감정이입하는데 시간이 조금 걸려버렸습니다. 2기 1화는 한 5번 봤습니다만 이번 2기 1화에는 엄청나게 원작내용이 압축됐어요. 

뭐 2기 1화는 토베가 에비나에게 고백하는 원작의 내용이 기본이긴 하지만 원작의 이런 저런 에피소드를 엄청나게 압축하고있어서 급전개란 느낌이지만 인물들의 감정표현이나 리액션이 들어가야 하는 부분은 확실히 들어갔습니다.

지금이 정말 재밌는 에피소드들이 들어있는 부분입니다. 하치만이 얼마나 자존감낮은 주인공인지 여러 부분에서 나오기도 하고 아마 이 스피드로 진행되면 바로 2기 2화에서 토베가 에비나에게 고백하는 장면이 나올텐데 그 부분의 하치만, 유키노, 유이들이 투닥투닥 거리는 장면이

내청춘을 좋아하시는 분들중에서 원작을 안보신 분들은 거의 없으리라 생각합니다. 원작을 본 사람으로서는 1기에서 인물들의 감정표현이나 리액션이 얼마나 부족했는지 느껴셨을텐데요. 2기 1화정도급으로 원작을 충실히 재현해나간다면 퀄리티는 내청춘 1기를 훨씬 웃돌것입니다.  

 

2. 급전개

 

 

  

 

하치만이 벽쿵!

급전개죠. 토츠카와 하치만의 관계가 급전개.. 아 아니 이게 아니라 2기 1화가 1기에비해 얼마나 급전개로 스토리가 진행되고 있냐 비유를 하자면, 1기에서 2,3화정도의 분량을 2기 1화에 담아내고있는겁니다.그래서 스토리가 급전개로 진행되면니까 감정표현이나 인물의 리액션이 대사가 없이 눈동작이나 몸짓으로 간단히 표현한 경우가 많습니다.

 

하치만 유키노 히라츠카 라면집

원작을 보신분들만 알아차릴 수 있는 대사없는 리액션이 종종 나옵니다만 저는 원작을 몇번이고 봤으니 만사해결! 얼마나 내용을 급전개 시키는지 하치만과 유키노를 데리고 라면집으로 가는 히라츠카 선생님인데 이 부분역시 급전개 시키는 주제에 원작재현은 상당히 잘해놨습니다. 아마 분명히 2기 2화에서 포텐이 터질거같은데요. 다음주가 너무 기다려지네요.

그래서 개인적으로 2기 1화는 100점 만점중에 100점 주고 싶습니다. 원작을 너무 잘 살렸어요. 애니로는 이렇게 충실하게 원작을 살리기 힘든데 이 제작진들이 얼마나 원작의 퀄리티를 살릴려고 노력을 기울인게 다 보일정도로 노력하는게 보였습니다.

하지만 반대로 말하면 원작을 안 읽은 사람들은.. 아마 2기가 상다히 불만족 스러울꺼라 생각합니다. 그러니 원작을 읽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