킹스맨이 그렇게 재밌다는데 어디 나도 한번

안녕하세요. 모에영입니다.

 

 

약빨았다는 바로 그 영화!


 차근차근읽어주세요.

 

개요

1. 스포없는 킹스맨 프리뷰

 

 

 

1. 스포없는 킹스맨 프리뷰

 

 

 

 

오늘은 간단히 킹스맨 프리뷰 내용을 정리해보려구요. 영화는 프리뷰를 먼저 즐겨야 영화를 제대로 즐기는 거죠!. 전반적으로 초반부터 후반까지 전부 액션으로 구성되있구요. 약빨았다는 소리가 나올정도로 코믹합니다. 시크릿 에이전트라니 비밀요원쯤 되겠네요. 국가의 비밀요원을 선출하기위해 기관에서 스카웃해가는 형식으로 초반에 진행되죠.

주인공은 재능은 뛰어나지만 어디에도 직업을 가져본적이 없는 남자에요. 주로 달콤 쌉싸름한 연애장르는 조금도 나오지 않구요. 영화관에서 본다면 웃으면서 재밌게 볼만한 좋은 영화가 나온거같네요. 저같은 경우는 영화가 시간을 하두 많이 잡아먹기도하고 재밌는 작품을 찾기힘들었는데 킹스맨이 나오다니 두근두근하네요. 다들 영화관이랑 집에서 다운받아보는거랑 천지차인건 아시죠?

프리뷰 영상에서처럼 국제 정보 기관이죠. 어디를 가든지 마음을 다해 가라라는 말이 있지만 주인공은 그 방향이 범죄쪽인것같아요. 하지만 적재적소라는 말이 있듯이 문재아인 주인공에게서 킹스맨으로서 자질을 알아보고 스카우트해서 킹스맨으로 훈련받아 킹스맨으로 활약하게되죠. 내용 자체는 별거 없고 오로지 코믹성과 액션성을 더해 오랜만에 사람 즐겁게 해줄 작품이 나왔네요.

뭐 저도 집에서 본 영화치고 재밌게 본 기억은 그닥 없네요. 영화만큼은 영화관에서 큰소리로 빵빵하게 즐기는걸 추천해요. 이런 좋은 작품이 상영중일 때 친구들과 연인들과 영화보러가는것도 즐거운 문화생활이 되겠죠.

오랜만에 사람 제대로 웃겨줄 영화하나 나온거같네요. 이런 영화는 쉽게 보러 갈 수 있고 추천도 해줄수 있어서 정말 좋아하는 타입이죠. 프리뷰영상에서 벌써 두근두근 거리셨다면 예약을 하러갑시다! 하하 겨울왕국이랑 인터스텔라말고는 영화관에 오래만에 또 가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