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센스 지급방식 찾아보던 중 sc제일은행의 먹튀 조짐

안녕하세요. 모에영입니다.

 

 

sc제일은행의 먹튀 조짐을 알게됨.


 차근차근 읽어주세요.

 

개요

1. 애드센스 수수료 문제

2. sc제일은행의 먹튀 조짐 

 

 

 

1. 애드센스 수수료 문제

 

 

 

 

2014년 1월이 끝날 때 기존 애드센스 지급방식인 웨스턴 유니온 방식으로 지급받던 수 많은 애드센스 블로거들이 당혹감을 감추지 못했었죠. 네이버든 구글이든 지급방식이 일방적으로 변경된 것 때문에 애드센스 블로거들은 대책마련을 위해 지급방식에 대한 포스팅을 했구요.

 

그리고 그 글을 몇시간 째 둘러본 제가 느낀 첫번째는 상당수가 SC제일은행을 이용하겠다고 했고       그 이유는 $300 미만의 금액은 수수료가 면제 되기 때문이라 하죠.

 

2014년 1월에 모든 애드센스 블로거들은 상당히 많은 비율로 SC제일은행을 이용하고 있어요. 

2014년 12월인 지금은 SC제일은해이 한국지점을 철수 할거란 먹튀조짐이란 내용이 이곳저곳에서 보이고 있구요..

 

물론 어디까지나 조짐이란 내용 뿐이고 사실관계가 아니에요. 그래서 더 골치가 아프네요..

   

 

 

 

 

2. sc제일은행의 먹튀 조짐

 

 

 

 

 

물론 조짐이긴 하지만 2010년부터 계속 sc제일은행 먹튀논란이 계속 되고있기 때문에 지급방식을 남들 따라 SC제일은행을 해야할지 말아야할지 정말 고민이 많이되네요.

 

저 같은경우 애드센스 블로그를 시작한지 얼마 안됬기도 하고 Pin번호를 지급받았기 때문에 지급방식을 정해야 하는 시점이기 때문이죠..

 

제가 귀찮은거 정말 싫어하고 돈관련해선 안전성을 최우선으로 보거든요. 그래서 신중하게 정보를 검색해봤더니 대부분 수수료 때문에 sc은행 선택하시는데 저는 먹튀조짐이 다년간 보이는걸로 봐서 도저히 마음이 놓이질 않네요.

 

으.. 대부분의 사람들이 SC제일은행만 다루고있어서 정보를 찾는데도 난항이 예상되네요. 돈관련 문제인 만큼 신중하게 결정해야 겠어요. 지급방식을 변경한다던가 그런거 귀찮아서 딱 질색이거든요.

 

 

 

20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