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프 가전제품 정보는 다나와 말고 더 정확해

안녕하세요. 모에영입니다.

 

 

다나와는 정보가 너무 이상했다.


 차근차근 읽어주세요.

 

개요

1. 다나와의 냉장고 관련 정보 문제점

2. 위메프의 가전제품 정보가 다나와보다 우수한 이유 


 

 


최근 위메프 기업의 소행을 보고서 위메프 탈퇴처리 했습니다.

 





1. 다나와의 냉장고 관련 정보 문제점

 

 

 

 

위메프는 이런 사이트에요. <출처: 위키백과> 

위메프

 

우선 위메프의 대한 간단 소개는 여기까지하구요. 다나와의 냉장고 관련 정보 문제점에 대해서 적어보겠어요. 다나와는 최신 냉장고의 정보를 상품란에 올려 놓으면서 70만원이 넘는 제품이라도 상세한 상품이미지나 설명은 없고 텍스트가 있는 경우가 많았어요. 특히 냉장고 쪽에서요. 반면에 위메프는 그러지 않았죠. 다나와 같은 경우 그럼 G마켓,11번가,옥션 같은 사이트에서 제대로 설명을 해줄까 하고 들어가봤는데 웃음밖에 안나오더군요. 70만원에서 100만원정도의 제품을 그저 이미지 한장 그 이외 간단 스펙소개를 텍스트로만 한 경우를 아주아주 쉽게 발견할 수 있어요.

 

 

 

 

2. 위메프의 가전제품 정보가 다나와보다 우수한 이유

 

 

 

실제로 저는 올해 12월에 냉장고를 샀었어요. 그 때 다나와의 정보가 너무 어이가없어서 위메프란 사이트를 찾아서 위메프에서 냉장고를 구입했구요.

 

 이건 위메프의 삼성냉장고 관련 페이지에 나오는 첫 이미지인데요. 다나와에선 절대로 볼 수 없었던 설명 문구가 나와요.

 

위메프

 

이런 기본적이고 중요한 사항들은 이렇게 명시를 딱! 해놓는게 속시원하고 깔끔하고 신뢰도 가죠. 제가 직접 이미지를 올렸다간 삼성이미지 무단 도용이 되니까 못올렸어요.

 

다나와보다 얼마나 깔끔하게 잘해놨나는 직접가서 확인해보세요. 가전제품은 확실히 다나와보단 위메프가 상품정보보기 낫습니다.

 

 

20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