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트북가지고 놀기 이런 자세까지 해봤다!

안녕하세요. 모에영입니다.

 

 

이런 자세까지 해봤다!


 차근차근 읽어주세요.

 

개요

1. 사람들의 노트북을 어떻게 가지고 놀까

2. 노트북으로 어떤 자세까지 가능할까

 

 

노트북 가지고 놀기

 

1. 사람들은 노트북을 어떻게 가지고 놀까

 

 

 

이제 컴퓨터로 좀 편한자세로 놀려면 노트북이죠. 다른 사람들은 노트북으로 어떻게 놀고 있는지 궁금해서 한번 찾아봤어요.

 

 

전 아직 이런 경지에는 못다다랐지만 재밌어보이는군요.

저같은 경우 데스크탑만 가지고 놀다가 노트북이 생기니까 정말 좋았던 점이 역시! 누워서! 컴퓨터하기가 정말 좋은거같아요. 누워서 요로코롬 동영상을 본다던가 웹서핑을 한다던가 하는거죠. 동영상이랑 웹서핑위주인 용도라 컴퓨터도 초저사양 컴퓨터를 쓰고잇지요.

 

 

 

노트북가지고 좀 논다! 싶은 분들은 카페에서 노트북을 하시더라구요. 위의 사진처럼 저도 언젠가 용기를 내서 카페에서 노트북을 즐기고 싶기도하네요 흠흠.. 그럼 소형 노트북을 먼저 구입해야 할지도..

위사진보면 큰놈이 15.6인치 작은놈은 11.6인치짜리에요. 차이가 심하죠? 이런식으로 가지고 노는것도 상당히 재밌어 보이긴해요. 단! 걍 노트북만하면 괜찮아보이는데 노트북에 노트가지고와서 공부하는   모습은 흔히 허세 작렬이라고도 하죠 ㅎ 뭐 저는 건전하게 노트북만 카페에 가지고가서 노는걸 상상해 봤는데 재밌을거같아요. 

 

 

 

 

2. 노트북으로 어떤 자세까지 가능할까

 

 

 

이번엔 사람들이 어떤자세로 편하게 노트북을 사용하는지 한번 볼까요? 전 아직 초보라 엎드려서 밖에 못해봤어요 하하하.

 

 

 

개인적으로 생각하는 제일 재밌을거 같은 자세! 저 도구는 일본제품이라고 하더군요.  누워서도 해보고 앉아서도 해보고 끝에 생각나는 가장 궁극적인 자세! 누워서 노트북하기 였어요. 여러분도 오늘은 색다르게 노트북을 즐겨보는건 어떨까요?

 

 

20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