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의 목소리가 보여6화, 제약회사 존 레논(이문재) 정말 오랜만에 소름끼치는 곡

다행이다를 소름끼치게 부르시는 분 

 

 

말도 안되는 목소리

 차근차근읽어주세요.

개요

1. 자고 일어났는데 떠오르는 목소리

2. 신이 내린 목소리

 

 

 

 

 

1. 자고 일어났는데 떠오르는 목소리

 

 

  

 

이문재님..제발 가수 되세요

 

진짜 미쳤습니다. 목소리가 미쳤어요. 목소리가 계속 생각나요. 여성보컬의 경우 잘 부르는 사람들이 워낙 많아서 별로 감상적이게 안되는데, 이분 목소리는 진짜 생각하려고 한게 아니라 그냥 자고 일어났는데 어떤 멜로디가 떠오르는데 어.. 어..? 이거 뭔 멜로디였지 생각하는데 바로 어제 봤던 너의 목소리가 보여 6화에서 들었던 제약회사 존 레논(이문재)님이 부르신 다행이다였습니다.

특히.. 특히 처음 시작하자마자 "거친바람속에도~~"할때 음색이 도저히 머리속에서 떠날 생각을 하질 않네요.

 

2. 신이 내린 목소리

 

 

  

 

이문재님 만세 

이문재님 신이내린 목소리

이문재님께서 부르신 노래를 유튜브나 블로그 어디라도 좋으니까 다른 곡 부르신것도 들어보고싶은데 도저히 관련된 검색결과가 오로지 너의목소리가 보여 6화 달랑 그거 뿐이더군요. 아.. 이문재님께서 회사원이시고 자신의 생활이 있으시겠지만 저런 신이 내린 목소리를 더 듣지 못하고 있다는게 너무 아쉬울 뿐입니다.

아 제발 누가 이문재님이 노래 부르신거 다른거 아시는 분 있으시면 좀 알려주세요. 제발 부탁드립니다. 20여년 살면서 이렇게 목소리에 반해본건 처음입니다. 요즘 나오는 가수들 대부분이 아이돌 그룹에 노래실력도 훨씬 부족한것같은데 이런 목소리의 소유자가 가수가 아니라니 너무 절망적이네요.

차라리 이런 목소리를 몰랐으면 좋았을텐데.. 라는 생각마저 듭니다. 너무 잔인하지 않나요. 아 진짜 이분 음반좀 내주세요. 제발 부탁드립니다. 이문재님께서 제발 다른 곡이라도 음반으로 내주시던지 아니면 가수로 데뷔해 주시던지 너무 애가 타네요.

으아아~ 인터넷을 아무리 뒤져봐도 이문재님께서 부르신 다른 곡이 전혀 안나오네요.

20여년 살아오면서 저의 맘속에 No.1 가수이십니다. 신이 내린 목소리를 좀 더 널리 널리 들려주세요. 오늘 일요일인데 부분반복으로 이문재님께서 부르신 부분만 반복해서 계속 듣고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