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도날드 맥모닝 세트를 먹어봤는데, 커피맛이 괜찮네요.

에그 맥머핀 세트 완전 맛나여

 

 

커피가 치즈향을 더 돋보이게 해주네요.

 차근차근읽어주세요.

개요

1. 에그 맥머핀 세트

2. 맥모닝세트는 돈이 안아까웠다

 

에그 맥머핀, 커피

 

 

 

 

1. 에그 맥머핀 세트

 

 

  

평상시 맥런치나 일반 단품햄버거는 간간히 먹었었는데, 솔직히 돈값을 좀 못한다는 느낌이 강했거든요. 보통 세트 시키면 맥런치가 아닌이상 전부 6천원 이상이니까요. 그래서 이번엔 맥모닝세트를 먹어보기로 했죠. 토욜날 오전 10시쯤에 갔었는데 벌써 사람들이 북적북적 거리더군요. 다들 맥모닝 세트 사러온듯!

에그 맥머핀 세트를 시키니 에그햄버거 + 커피 + 해쉬브라운 이 나오는데 가격은 3500원으로 저렴했어요. 맥모닝세트 가격이 이벤트 기간이나 시간이 흐르면서 좀 바뀐거같네요. 2500원이었던 적도 있는것같고 3000원이었던 적도 있는것같구요. 1년에 한두번 갈까하는 비율이라 잘 모르겠습니다만 오늘 맥모닝 세트 먹어보니 완전 마음에 들어서 앞으로는 자주 갈 것 같아요.

 

 

2. 맥모닝세트는 돈이 안아까웠다

 

 

  

 

시간 때울 목적으로 간거라 느긋하게 먹고 커피 마시고 있는데 커피도 걍 블랙에 설탕은 추가로 안넣었는데 정말 입 맛에 맞더군요. 맥도날드 커피마시고 집에와서 커피를 그냥 생 블랙으로 마시게 됐습니다.그냥 습관적으로 설탕을 넣었는데 안 넣은편이 훨씬 음식이랑 더 조화롭기도 하네요.

에그 맥머핀에 계란과 치즈가 들어있는데 계란과 치즈가 이렇게 맛 조화가 잘 되는지 처음알았네요. 이제 맥모닝 먹으러 자주 맥도날드 들려야겠네요.. 세트말고 그냥 콤보로만 즐겨도 단돈 2500원으로 풍족한 아침식사가 될 것 같네요. 

오늘 단순히 시간 때우려고 간거였는데 블랙커피가 이렇게 음식이랑 조화가 잘되고 맛있구나 라는걸 느꼈습니다. 물론 원두커피랑 집에서 그냥 설탕없는 커피를 마시는건 많이 다르지만 그래도 설탕을 안 넣은편이 확실히 더 맛이 좋았습니다.

새로운 맛의 세계로 이끌어준 맥모닝 세트에 감사하며 이제는 블랙커피를 다양한 농도로 즐겨봐야겠습니다. 맥모닝 커피 진짜 맛나요 ! 충분히 연하니까 그냥 설탕안넣고 드셔보세요. 아.. 나이든사람이나 블랙커피 좋아한다는 고정관념이 있었는데 완전 늙다리 아재가 된 기분입니다. 흐하하하 그래도 블랙커피가 맛있으니 어쩔 수 없군요. 음식이랑 같이 먹을 때는 블랙커피쪽이 확실히 맛납니다. 시도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