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3가 달라졌어요 글로벌 악성코드 감지율 1위


우리 V3가 달라졌어요.

V3는 유명한 국산 백신 프로그램이에요.


 차근차근 읽어주세요.

안녕하세요 모에영입니다.

오늘은 기쁜 소식을 전해드리려고해요. 

국산 백신의 자존심인 V3가 글로벌 악성코드 

감지율 1위부분을 차지했어요.





악성코드 감지율 1위






 직접보고도 믿기가 힘들더군요.. 유일무이하게 탐지율 100%로.. 1위를 달성하였어요.

경쟁한 백신 중에 Avast도 포함되있어요. 


 세계 보안제품 테스트 기관인 AV-TEST가 2014년 7월 전세계 29개 모바일 보안 테스트에서도

100% 탐지율을 자랑했어요.

올해 AV-TEST가 실시한 총 4번의 테스트(1,3,5,7월)에서 모두 100%의 악성코드 탐지율을 기록하는 등

제가 이때까지 봐왔던 안랩의 모습이 아니라 완전 고공행진으로 성과를 올리고있어요.




세계적으로 안드로이드 시장이 폭발적으로 계속해서 성장하고 있는 지금 2014년에 이런 쾌거를 거둬들였다는

사실이 중요해요. 모두가 머리 싸매고 모바일시장을 공략했는데 그중에서 유일무이하게 100점으로 1위를

거뒀다는 거니까요.. 


   이건 절대 작은 성과가 아니며 세계 보안시장의 질투와 부러움을 한눈에 받고 있는 상황이에요.

이를 계기로 안랩의 V3가 폭발적인 성장을 할 가능성도 있다고 저는 판단해요.


저는 이 사실을 확인하고 구글 스토어에 들어가서 V3 Mobile Plus 2.0 백신의 다운로드 수와 국내에서 인지도가

상당히 높은 Avast 백신의 모바일 버전의 다운로드 수를 비교 해 보았는데..




V3 악성코드 감지율 1위V3 악성코드 감지율 1위



구글스토어는 구글을 통해 전세계가 다운로드한 수이기 때문이어서 그런지 다운로드 수는 압도적으로 밀리더군요..

궁금해서 05년부터 현재까지 주식변동량을 검색해봤는데요.


V3 주식

아니..  14년부터는 전세계 모바일 백신 부문에서 유일무이하게 100% 검진률로 1위를 했던 안랩의 

14년이후의 주식이 점점 떨어지기만 하니 신기하네요.. 역시 주식은 복잡해!


아 그냥 궁금해서 한번 찾아본거고 저는 주식 볼줄 전혀 몰라요 하하..

모바일 백신성과에 여파일까요? V3가 데스크탑 백신에서도 어느정도로 성장했는지 궁금해지네요.


아까와 똑같이 AV-TEST 사이트에서 한번 검색을 해보겠어요.


악성코드 감지율


아아악.. 거의 만점을 받은 백신이 수두룩한데.. 데스크탑에서는 그닥 좋은 점수를 못받았군요..

아 그리고 바로 밑에 제가 주로쓰는 Avast가 Free AntiVirus 2014가 있어서 봤는데.. 도찐개찐한 점수를 받았군요.

무료 백신이란 점은 V3와 Avast모두 같지만 국내 악성코드에 발빠르게 대처 가능한 V3쪽이 적어도 국내에서는 

더 좋아보여요.


 저도 이글을 포스팅하기 전까지만해도 Avast를 사용하고있었지만 안랩으로 갈아타려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