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 총기 난사 살해사건, 삼가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안녕하세요. 모에영입니다.

 

 

삼가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차근차근읽어주세요.

개요

1. 전과6범이 엽총을 꺼낼 수 있던 이유

 

화성 총기 난사 살해사건, 삼가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1. 전과6범이 엽총을 꺼낼 수 있던 이유

 

 

 

얼마전 2월 마지막 시기였죠. 2월 27일 오전에 화성에서 경찰관을 포함해 5명이 숨지는 사건이 발생해서 많은 국민들 분노와 슬픔에 빠지게 한 사건이에요. 왜냐하면 이 정도로 피해가 안나올 수 있던 사건이기 때문이죠. 무슨 소리냐구요? 뉴스를 통해 보시거나 인터넷에서 조금만 검색하시면 어처구니가 없으실 겁니다.

바로 전과 6범이 그것도 파출소에서 사냥용 엽총 출고해 범행에 사용 했다는 점이죠. 저는 이 기사를 읽었을 때 분명 뭔가 이상해 내가 잘못 읽었나? 해서 다른 기사도 몇번 더 찾아봤는데 전부 똑같은 내용이더군요. 전과 6범이 파출소에서 사냥용 엽총을 꺼내 범행에 사용했고 그 결과 용의자를 포함해 5명이 죽은 사건이 발생한거죠.

 

 

뭐 전과 6범이면 어떤 식으로든 범행을 저질렀을 것 같긴한데 엽총을 사용했으니 피해자가 워낙 많지 않았나 싶구요. 게다가 엽총이 한자루 아니라 두자루였어요. 즉 범인이 자살하지 않고 더 많은 사람을 죽이고자 했으면 충분히 더 많은 사상자가 나왔을 거란 말이죠.

 

 

 

 게다가 사건의 전말을 경찰이 조사하던 중 알아낸것이 있는데 바로 재산관련 문제, 즉 돈 문제로 이미 여러번 싸웠던 집안이라고 하더군요. 뭐가 어찌됬든 집안싸움 돈 문제에 휘말려 애꿎은 경찰관 한명의 죽음의 더욱 안타깝게 느껴지는 것이죠.

 

 

바로 얼마전에 설날이었었죠? 그때도 여러명이 설날에 자살을 해서 우리 사회의 어두운면을 보여준지 얼마 안되서 또 이런 사건이 나오네요. 자살은 점점 더 많아지고 이곳 저곳에서 살인사건이 발생하고 심지어 우리나라에서 전과 6범이 파출소에서 엽총을 가져와 가족을 살해하질 않나...

뭐 사람들이 가장 공감하고 문제시 여기는 부분인 전과 6범이 파출소에서 당당히 엽총을 가져왔다는 부분인데요. 이런식으로 법이 어이없게 허술한 부분을 빨리 보완해야 할 것입니다. 또, 이 사건의 가족은 자산이 100억이 넘는 부자였다고 합니다. 결국 유산문제로 돈,돈,돈 하다가 살인까지 한거죠. 정말 씁쓸한 사건이 많이 일어나네요. 순직하신 경찰관님께 삼가고인의 명복을 빕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