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 독특한 컨텐츠가 있는 사이트.. 역시 루리웹

방사진 공개 갤러리라고.. 들어는 보셨나 몰라



이런 갤러리는 루리웹말고 못봤습니다. 바로 방사진 갤러리인데요. 남의 방사진을 봐서 뭐가 즐겁냐구요? 

단 한번 구경해보세요 방안을 찍은 사진한장으로 많은 느낌을 받을 수 있습니다.


아.. 주의하실 점은 99%가 남자방입니다.. ㅎㅎ.. 

그래도 다른사람의 방은 어떻게 꾸미고 사나 재밌습니다. 또 좋은게 컨셉샷이 적어요.


컨셉샷이란건 .. 과도하게 방을 청소하고 깨끗하게해서 평소 생활하는 방이랑은 다르게

깔끔을 심하게 떠는걸 말합니다. 어쨋든 재밌어요 한번 구경해보세요 ~


... 루리웹에 보면 진짜 부자들도 덕후들도 많은거 같습니다. 아 주의사항이 또 있었네요.. 맞아요

덕후들의 방이 간간히 나옵니다. 루리웹 특성상 그런건 좀 있습니다.


루리웹에 보면 웃긴드립들도 많아서 좋구요.. 나도 저런 집에서 살아보고싶다~ 이런 느낌도 많이 받구요.

유독 보면 집구조가 맘에드는 이쁜 집들이 있어요. 그런 것도 참고했다가 나중에 집 살때 참고를 하기도 했다가 말았다가 ㅎㅎ



커뮤니티 사이트안에서 사람사는 냄새가 나는거 같아서 방사진 갤러리를 참 좋아라합니다.

여러분도 직접 ..방사진을 찾아 올려보는것도 재밌을 지도 모르겠네요 ..


아.. 마지막으로 방사진 갤러리 분들이 휴지를 기가막히게 찾아내세요.. 거의 전통이 되었죠

사진 올리실 때 휴지는 꼭 있어야 할 고정 메뉴입니다. 손쌀같이 휴지의 위치를 발견해 주실 거에요.







~ 컨테츠 카테고리 소개 ~


  모에영 블로그에 오신것을 환영해요~ 저의 블로깅 소재로 제가 주로 사용하는 컨텐츠를 블로깅 하고자 해요.

요즘은 커뮤니티 사이트가 어느정도 안정화되서 다들 가는 사이트만 가시죠? 컴퓨터로 놀고싶어도 

맨날 가는곳만 가면 저같은 경우는 질리더라구요. 그래서 준비한 컨텐츠 카테고리입니다.

 인터넷으로 컨텐츠를 찾아내서 노는것도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 


 앞으로도 컨텐츠를 더 찾고 재밌다 싶은 것은 블로깅할 예정이에요. 

이 컨텐츠 카테고리에서는 오로지 컨텐츠 소개하는 용도로만 블로깅 할 것이기 때문에 이점 참고해주세요. 

오늘 하루도 인터넷이 있어서 즐겁습니다. へ( ̄∇ ̄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