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percell - 은색비행선, 비오는 날 듣기좋은 노래

안녕하세요. 모에영입니다.

 

 

Supercell - 은색비행선


 차근차근읽어주세요.

개요

1. 비오는 날 듣기좋은 노래

 


BGM정보 : 브금저장소 - http://bgmstore.net/view/2xzId

 

 

1. 비오는 날 듣기좋은 노래

 

 

  

 

오랜만에 인터넷을 하다가 Supercell 의 은색비행선이란 곡을 들어봤는데 음색이 좋더라구요. 기존에 Supercell 노래를 여러가지 듣고있었긴 했는데 은색비행선은 모르고있었거든요. Supercell 노래 하면 밝은 음악이 유명했던 느낌이 드는데 비해 이런 아련하면서 감성을 자극하는 노래도 좋네요. 감정이 실려있다고 해야하나 정말 사람들이 Supercell 에 끌리는 이유가 있는것같군요.

제가 정말 좋았다고 느끼는 음악은 하루종일 그것만 반복해서 듣거든요. 처음에는 뭐야 이거 분위기 너무 우울하지 않아? 했는데 두번 세번 들어보니까 점점 몰입되면서 듣고싶어지더라구요. 특히 마지막부분에서 잔잔하면서도 간절히 원하는 듯한 감정섞인 목소리가 저를 취하게 만드네요.

거의 하루종일 이 곡에 꽂혀서 계속 듣고있었더니 비오는날에 더 분위기에 취하게 만드는 노래라는 느낌이 오더군요. 이제 3월 중순이니 봄비가 오랫동안 와도 이상하지 않을 계절이 되었네요. 가사를 곰곰히 잘 들어보면 연인을 그리워하는 노래인데요. 정말 좋아하는 연인을 그리워한다면 아마 이런 목소리겠구나 싶어요.

Supercell이 이런 감정을 실어 노래부르는걸 정말 잘하는것 같아요. 저같은 경우 Supercell의 보컬 목소리에 흠뻑빠진 경우죠. Supercell에서 유명한곡들은 너무 많이들어서 질려있던 참인데 이참에 유명하지 않은 곡들도 하나둘씩 들어봐야겠어요.

정말 Supercell의 보컬만큼이나 노래에 감정을 실어서 부르는 사람은 드물죠. 제가 일본에 살았으면 꼭 직접 콘서트가서 들어보고싶을 정도네요. 정말 음악만큼은 아무리 좋은 스피커로 들어도 라이브로 듣는거랑은 비교할게 못되니까 말이죠. 여러분들도 Supercell 이미 유명한거 말고 앨범전부 들어보시는걸 추천드려요, 유명한 팀이어서 꼭 베스트 곡이 아니어도 좋은 노래가 많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