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두 프로그램이 업데이트 됬네요.

안녕하세요. 모에영입니다.

 

 

바이두 프로그램이 업데이트 됬네요.


 차근차근읽어주세요.

 

개요

1. 프로그램 업데이트 변경사항

 

 

 

바이두 프로그램이 업데이트

 

 

 

 

 

1. 프로그램 업데이트 변경사항

 

 

 

 

 

 

 

 

바이두 프로그램이 업데이트

 

2015년 2월 8일 부로 바이두 프로그램이 업데이트 되었더군요. 바이두를 써온지 꾀 됬는데 갑자기 프로그램 업데이트가 되니 조금 익숙치 않네요. 특히 한글화 버전을 사용하다가 업데이트가 된건 중국어 버전으로 되서요. 뭐 어느정도 단순한 기능은 전부 쓸 수 있지만 말이죠. 설정을 조금 뒤져봤지만 언어설정을 하는 부분은 없더군요. 아쉽네요.

 

가장 눈에 띄는건 바로 인터페이스가 약간 바뀌었어요. 외관을 조금 바꾼거 같구요. 상단에 4개의 아이콘이 생겼군요. 윈도우 os 와 핸드폰을 동기화 할 수 있는 기능과 핸드폰에 동기화 시키는 기능등 기존에 바이두 프로그램에는 없던게 추가 되었군요. 아직 한글화가 안되서 전혀 써볼 엄두가 나질 않네요. 바이두 한글화 해주신 분께서 업데이트를 해주실지 의문이네요.

 

보통 일본어나 영어는 해도 중국어를 할줄 아는사람은 적지요. 그래서 업데이트가 될지 안될지 좀 불안하긴 한데 기대는 하고 있어요. 바이두 프로그램이 업데이트되고 조금 사용해 봤는데요. 제일 기본적인 클라우드로서의 기능은 기존과 똑같더군요. 한글이 안되서 새로운 기능을 테스트 못해 볼 뿐이니 기존처럼 사용하면 사용에 문제는 없어 보이네요.

 

근래에는 토렌트와 바이두만 제대로 쓸 수 있으면 거의 못찾는 데이터가 없을 정도로 토렌트와 바이두의 데이터 공유기능이 강력하다고 할 수 있겠네요. 아래에 토렌트 시드 없는 자료 받는 방법을 링크해 둘게요. 필요하신 분은 들어가서 읽어보셔요.

 

2014/12/22 - [컴퓨터/끄적끄적] - 토렌트 시드 없는 자료 받기 _ 바이두 활용

 

저도 처음에는 이런 바이두나 토렌트 사용법을 인터넷에서 배웠는데요. 직접 사용법을 익히고 알려주시는 분들이 정말 대단하다고 생각해요. 뭐 저에겐 그런 고도의 소프트웨어 기술은 없지만 사용법은 널리널리 퍼져서 모두가 이득을 볼 수 있으면 좋겠구나 라고 생각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