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환경을 최적화 시켜보자



컴퓨터 최적화 부분중에서도 오늘은 인터넷 최적화에 대해 다뤄보려합니다.

대부분이 상당 시간을 웹서핑에 할애하시고 있을 겁니다. 그런의미에서 웹서핑하는데 쓸데없이 기다리는 시간이 없으면 없을 수록 좋겠죠.


컴퓨터에대해서 모르겠다고 너무 겁먹지 마시고 누구라도 할 수 있을 법한 수준의 내용을 들고 왔습니다.

웹서핑하는데 한페이지 한페이지 넘길 때마다 한참을 기다려야된다면 얼마나 속 터집니까..


"아 빨리빨리, 빨리빨리" 역시 우리나란 빨리빨리의 민족입니다. 그래서 간단히 제일 중요한 팁을 딱 2개만 드리려합니다.

 인터넷에 생초짜들도 이 설정만 완료하면 이미 상당부분 속도가 빨라 진 것을 체험 할 수 있을 것입니다. 


인터넷 환경을 최적화인터넷 환경을 최적화


이거 모르시는 분은 없겠죠... LAN설정에 자동으로 설정 검색 체크해제...해줍니다! 인터넷 최적화의 가장 기본이 되는 옵션이죠

( 도대체 이게 왜 기본적으로 체크가 되있는지 모르겠어요... OS만들때 이런거 셋팅해두면 안되나?;;)


인터넷 환경을 최적화인터넷 환경을 최적화


하드웨어 가속을 키면 온갖 자잘한 문제점을 느낄 수 있을 거에요.

그렇다고 해서 가속을 킨다고해서 이득이 있는것도 아니에요.

걍 끄는걸 추천추천



아 그리고 익스플로러랑 크롬이랑 각각 따로 노는거 같으니까 

크롬에서도 하드웨어 가속 꺼주시고

익스플로러에서도 똑같이 꺼주시면 됩니다.


컴퓨터를 최적화 한다는게 얼마나 번거로운 일인지 잘 알지만 어느정도 익숙해지고 나면 사회생활 할 떄나

집에서 컴퓨터 사용할 때 정말 편리합니다. 컴퓨터를 개개인이 다뤄야될 필수 항목이 된 지금시대에 컴퓨터를 관리하고 포맷하는 정도는 기본으로 할 줄 알고 거기에 인터넷을 활용해 컴퓨터 최적화 팁들을 몇개만 제대로 적용하더라도 컴퓨터는 무척 빨라지고 쉬워질 것입니다.


XP에서는 많은 사용자가 최적화를 연구하고 블로그에 글을 올리고 했었던거 같은데 윈도우7에 와서는 

XP보다는 그 양이 훨씬 적다는게 느껴집니다. 저는 게임이 아닌 이상개인적으로 이미 컴퓨터 하드웨어적인

사양은 충분하다고 보고있습니다. 컴퓨터가 더 빨라질 수 있도록 관심을 가져주시는 분이 아직 많을거라

생각합니다. 저는 윈도우8이나 윈도우10이 망했다고 생각하기 떄문에 앞으로도 윈도우7위주로 OS최적화를 진행할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