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2분기 애니 내청춘 2기, 이로하의 등장

안녕하세요. 모에영입니다.

 

 

내청춘 2기가 기다려지네요.

 차근차근읽어주세요.

개요

1.  내청춘 2기 기대감

2. 이로하의 등장

 

 

 

 

1. 내청춘 2기 기대감

 

 

  

내청춘 2기 기대감은 상상초월입니다. 그림체가 바뀐다고 하니 위화감이 들거같아서 살짝 그렇긴 한데요. 그럼에도 원작을 읽은 사람들은 2기를 무지막지하게 기대하고 있을겁니다. 내청춘 초반부분 보면 틀림없이 하렘물인 줄 알아서 안봤었는데 나중에야 하렘물이 아니라 오히려 내용에 집중하고 있어서 챙겨보게 된 케이스죠.

내청춘 1기는 상당히 원작을 충실히 살린편이라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하치만의 독백 부분이 몇마디 빠진게 2% 아쉬웠거든요. 이번 2기에서는 하치만의 독백부분을 제대로 100% 살려 줬으면 하는 기대감이 있습니다. 원작을 안읽어 보신분들은 원작도 읽어보시길 바랍니다. 애니에서 안나오는 하치만의 독백이 더 상세히 나와서 하치만의 심리를 좀 더 이해할 수 있으니까요.

애니도 정주행하고 원작 소설도 정주행하고 나니 다음 내용이 근질근질해서 가만히 있을수가 없었죠. 원작에서 9권,10권에 이르러서 하치만의 대응방법이 달라지려고 노력하고 있으니까요. 그리고 난데없이 등장해서 엄청난 존재감으로 유키노시타와 유이가하마를 위협할 이로하가 등장하기 때문에 더더욱 내청춘 2기가 기다려집니다.

 

2. 이로하의 등장

 

 

 

  원작소설을 보면 이로하가 하치만에게 능글능글 접근하고 하치만은 또 거절하지 못하는 장면이 종종 나오는데 유키노시타와 유이가하마가 질투하는 모습이 나와 재밌는 구도가 나오기도 하죠. 스토리상 나오는 추가인물 정도로 생각했었는데 히로인급이라는걸 알아 두시고 이로하가 등장하면 주의깊게 관찰해 보시는것도 즐겁게 즐기시는데 도움이 될겁니다.

이로하가 정말 영리하게 접근을 잘합니다. 원작 소설을 보면 달달한 요소가 보이는데 애니에선 이런 이로하의 모습을 잘 담아낼 수 있을지 없을지가 궁금하네요. 다만 아쉽게도 토츠카는 아마 1기 때보다 비중이 상당히 줄어들겁니다.

다만 유이가하마나 유키노시타가 달달해지는 장면은 크게 나오지 않을텐데요. 2기를 보셔도 달달함이 부족하다 하시는 분들은 디시인사이드에 올라와있는 내청춘 폐경기 시리즈를 읽어보시길 바랍니다. 내청춘 팬픽인데 정말 원작의 퀄리티는 그대로 살리고 달달함은 배로 증가했어요. 초기 설정은 하치만(37)과 히라츠카(50)의 결혼생활을 그린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