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 애니화 우마루 1화 감상평


드디어 애니화 우마루 1화 감상평

 

 

이미 알고있었지만.. 상상초월!

 차근차근읽어주세요.

개요

1. 원작

2. 애니

 

 

 

 

 

1. 원작

 

 

  우마루가 원작이 만화인건 알고계시죠? 우리나라에선 마루마루란 이름의 사이트가 있는데.. 뭐 좋은 감정도 나쁜감정도 없기에 그냥 그런 사이트가 있는데 만화 좋아하는 사람사이에선 어떤의미로 유명하다고만 말씀드릴께요.

저도 사실 우마루를 마루마루 사이트에서 처음 봤었는데 정말 재밌습니다. 이 원작이 벌써 100화가 넘어가서 내용도 상당히 많구요. 장르는 간단하게 즐기는 일상 치유물 계열인데 주인공은 우마루가 집밖에선 내숭 엄청쓰고 학력, 스포츠 모두 우수한 학생인데 집안에선 게을러터진 여동생이 됩니다.

뭐 안보신분은 직접 꼭 보시는걸 추천드립니다. 만화책도 애니도 정말 재밌기때문에이죠.


 

2. 애니

 

 

  애니쪽은 이제 1화가 나왔는데 이미 알고있는 내용이라 즐겁게 보진 못하겠지만 그래도 일단 나왔으니 한번 봐볼까? 라는 심정으로 봤죠. 근데 이게 우마루 성우분 연기가 굉장히 재밌어서 몰입해서 보게 되더군요. 역시.. 애니의 생명은 성우! 인기성우는 아닌거같고 활동한지 얼마 안되신분 같은데 정말 우마루라는 캐릭터를 잘 살려 주시는거 같아요. 

 이런 일상물도 정말 좋아합니다. 약간 코믹한 일상 느낌이요. 애니 일상과 남자고교생의 일상도 비슷한 부류라고 생각합니다. 우마루 성우님을 보아하니 1화부터 포텐터지는게 정말 재밌을 거라 생각하고 매주 꼬박꼬박 보려 합니다. 

이미 알고있는 내용은 애니로보면 금방 식상해지기 마련인데, 종말의 세라프나 우마루에서 처럼 성우들 연기가 좋으면 아는 내용도 다시 몰입해서 보게 되네요. 요즘 연기좋은 성우들 리스트를 만들고 있는데 점점 늘어가서 복잡하네요. 우마루의 성우는 "타나카 아이미"란 분이시네요.


현재까지 적어놓은 연기좋은 성우들 리스트!

-유카나

-카야노 아이

-하나자와 카나

-토야마 나오

-유우키 아오이

-세토 아사미

-하야미 사오리

-타나카 아이미